교정녀 torrent 다운로드

Hot Topic of this week: "교정녀 토렌트" - Posted by: admin


교정녀 동영상 유출 download via Torrent

교정녀가 일요일 오전부터 slr 이라는 커뮤니티 사이트 자유게시판에 올라와 화제인데요. 치아에 교정기를 한 여성이라서 교정녀라는 이름으로 교정녀 마그넷 토렌트가 돌고 있습니다.

저도 몰랐는데 교정녀가 뭔지 아래 질문하는 분이 있어서 알게 되었네요.

교정녀 torrent image지난 65G컵녀 화제에 이어 교정녀가 또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SLR 클럽등 여러 커뮤니티에 오후부터 교정녀로 도배가 되면서 여기저기 화제가 된 교정녀의 영상은 토렌트 마그넷 자석 주소를 공유하면서 급격하게 유포되었습니다. 셀카 동영상들이 상당히 많이 유포되던 것이 아청법 단속과 파일 공유 사이트들의 차단으로 이런 동영상 공유에 대한 갈망이 높아진거 같습니다.

해당 동영상에는 치아교정을 한 여성이 등장하였다고 하여 교정녀라고 이름지어졌습니다. 교정녀라 불리는 동영상은 애인인 것으로 추정되는 남성이 카메라로 촬영한 여러편의 영상을 하나의 고용량의 파일로 제작되어 토렌트등을 통해서 유포되었습니다.

내용은 65g컵녀의 뒤를 잇는 사건이라고 할까요. 교정을 한 박시연 닮은 여자가 동영상에 나온다고 합니다.

얼굴이 꽤 이쁘다는데ㅋㅋ

65g컵녀는 사진과 음성이었다면 교정녀는 남자와 여자가 영상(?)입니다.

영상은 용량은 199MB이고 26분 가량으로 교정녀의 몸매에 많은 네0티즌들이 환호?를 하고 있군요 ㅋㅋㅋ 다운은 아래 링크를 통해. (교정녀 torr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