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녀

Hot Topic of this week: "교정녀 토렌트" - Posted by: admin


가평녀 블로그

25일 인터넷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가평녀’라는 검색어가 하루 종일 오르내렸다.

문제의 블로그에는 가평에 거주한다는 여성 네티즌 A씨가 2011년부터 최근까지 자신과 성적 접촉을 가진 남성들을 직접 찍은 사진 수 십 장이 포함돼 있었다.

가평녀 image 168㎝ 키에, 몸무게 48㎏, 26살이라고 소개한 A씨는 특히 자기와 “관계를 맺은 사람만 1000명이 넘는다”며 “이들 중에는 의사나 변호사는 물론 TV에서 볼 수 있는 20대 유명 개그맨도 있다”고 털어놨다.

일부 네티즌들은 A씨의 “몸매가 날씬하지만 다리 모양으로 볼 때 남자 다리 같고 A씨가 자신을 CD(크로스 드레서)라고 소개한 점을 들어 A씨가 남성일 가능성이 높다”, “인터넷과 SNS 통해 성매매를 한것이니 경찰이 당장 수사에 나서야 한다”고 주문하기도 했다.

가평녀는 네티즌들의 비난이 거세지자 현재 문제의 네이버 블로그를 폐쇄하였으며, 가평녀의 정체가 남성인지 여성인지 확인할 방법은 없었다.

이 여성은 흰색 셔츠에 분홍색 치마, 망사스타킹을 입은 채 찍은 셀카를 올려놓고 "2년 동안 한 천 번은 만남 가진 듯"이라며 자신의 블로그 주소를 공개했다.

문제의 블로그에는 '가평녀'가 지난 2011년부터 최근까지 자신과 성접촉을 한 남성들을 직접 찍은 사진이 공개돼 있었다. 그는 "관계 맺은 사람 중에는 의사나 변호사는 물론 TV에서 볼 수 있는 20대 유명 개그맨들도 있다"라고 적었다.

네티즌들은 "왜 저런 걸 광고하느냐"라며 발끈하고 나섰다. 이들은 "가지가지 하는구나", "가평 사는데 창피하다", "보기만 해도 짜증난다" 등의 댓글을 달며 그를 강하게 비난했다.

네티즌들의 항의성 방문이 커지자 이 네티즌은 "1000명 만났다고 글 쓴 적 없다"라며 블로그를 폐쇄했다. 현재 이 블로그는 비공개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