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시티 5 토렌트

Hot Topic of this week: "교정녀 토렌트" - Posted by: admin


Simcity 5 Torrent

도시 건설 시뮬레이션게임 '심시티5'의 판매가 중단됐다는 소식이 전해지네요. 8일(현지시간) 외신들은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 아마존이 일렉트로닉아츠(EA)가 출시한 심시티5 디지털 버전에 대한 판매를 일시 중지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는 서버 접속장애 때문인 것으로 전해졌으며 앞서 심시티5 출시 이후 EA 오리진의 접속 폭주 때문에 서버 과부하가 발생했고 이는 온라인 연결 지연 문제로 이어졌고 심시티5를 구매한 게이머들은 아마존과 EA에 항의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심시티5 접속장애, 아마존 심시티5 디지털 버전 판매 일시중지


이에 EA 코리아는 8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현재 서버 과부하 때문에 심시티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점 심심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현재 서버 증설과 더 많은 인원을 투입, 원활한 접속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심시티5'는 전작인 '심시티4' 이후 10년 만에 발매된 것으로 독자 엔진인 '글라스박스' 엔진을 사용해 그래픽이 크게 향상돼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신작에서는 16명까지 동시 지원하는 멀티플레이 모드 도입으로 친구와 함께 도시를 건설할 수 있는 점이 게이머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논란으로 EA 측이 신속한 조치를 하지 못할 경우 환불 요청 등 후폭풍은 만만치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게임피아는 5일 EA의 맥시스가 만든 도시건설 시뮬레이션 게임 심시티의 최신작을 PC 플랫폼으로 출시했다.

심시티5로도 불리는 이번 신작은 보다 향상된 그래픽과 풍부해진 콘텐츠를 자랑한다. 맥시스가 자체 보유한 글래스박스 엔진이 탑재돼 기존에 경험할 수 없었던 생생한 시뮬레이션의 세계를 제공한다.
심시티 5 img

또 전작 이후 10년 만에 출시된 이번 시리즈에는 협동 플레이가 도입되고, 기초공사에서부터 한 번에 여러 개의 도시를 건설할 수 있게 되는 등 다양한 모드도 추가됐다. 각각 개별 심들의 삶에 영향을 끼치고 도시 차원의 시뮬레이션을 관리하며, 다수의 도시 시뮬레이션을 동시에 운영할 수 있게 된 것. (심시티 5 토렌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