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후 a 양

Hot Topic of this week: "교정녀 토렌트" - Posted by: admin


박시후 cctv

이 매체에 따르면 주인은 “CCTV를 확인한 결과 술을 마시고 나가던 A양은 15계단을 스스로 걸어갔다.”고 주장했다. 술을 마시던 중 정신을 잃었고 다음날 새벽 2시께 눈을 떴을 때 이미 박시후로부터 성폭행을 당하고 난 뒤였다는 A양의 진술과 대치되는 부분이다.

배우 박시후가 강간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주는 가운데 박시후와 피해여성 A양이 함께 술을 마시는 모습이 포착된 CCTV가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져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연예인 지망생 A양(22)은 박시후와 함께 술을 마셨고 정신이 없는 상태에서 강간을 당했다는 내용의 고소장을 지난 15일 서울 서부경찰서에 제출한 바 있다.

박시후 a img경찰에 따르면 당시 A양은 박시후를 소개해준 신인 탤런트 B씨와 함께였으며, 서울 강남구 청담동 소재 포장마차에서 2시간 가량 술을 마셨다.

이 사건을 담당하는 서부경찰서 강력4팀은 지난 19일 밤 9시께 박시후를 소환해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박시후가 변호인을 선임하면서 소환일정 연기를 요청한 상태다.

한편 세 사람이 술을 마신 것으로 알려진 포장마차 주인은 당시 상황을 담은 CCTV를 확보했다고 주장했다고 일간스포츠 측은 20일 보도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박시후는 이번 사건과 관련해 지난 19일 보도자료를 통해 “서로 호감이 있어서 마음을 나눈 것이지 강제성은 없었다.”고 혐의를 부인하고 있다. CCTV 확보가 박시후 사건의 중요한 단서가 될 수 있을지 향후 경찰의 수사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Related search:
박시후 a,박시후 a 양,a 양,박시후 cctv,이예솔

source: http://news.sbs.co.kr/section_news/news_read.jsp?

Recent Cap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