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돈나가슴노출

Hot Topic of this week: "교정녀 토렌트" - Posted by: admin


마돈나 노출


팝스타 마돈나(54)가 공연 도중 가슴을 노출하는 돌발 행동으로 도마위에 올랐다.

마돈나의 가슴 노출은 11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공개되며 알려지기 시작했다. 영상은 지난 7일 터키 이스탄불에서 열린 'MDNA 투어 콘서트' 공연을 담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마돈나는 1995년 자신의 히트곡 '휴먼 네이처(Human Nature)'를 부르며 갑자기 윗 옷을 벗기 시작했다. 그녀는 흰 셔츠를 벗은 뒤 "그래 난 마돈나야. 난 뭐든지 내 마음대로 해"라고 외치며 검은색 브래지어를 아래로 내려 가슴을 노출시키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어 마돈나는 바지 지퍼를 내려 속옷 끈 일부를 노출해 다시 한 번 관객들을 놀라게 했다.

마돈나의 돌발 퍼포먼스에 네티즌들의 반응은 냉담하기만 하다. 일부 네티즌들은 "미성년자들은 전혀 배려하지 않은 행동이었다" "세계적인 팝스타란 수식어에 걸맞는 행동을 했어야 옳다" "또 약하고 무대에 올라간 건 아닌지 모르겠다"며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