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나체녀 동영상

Hot Topic of this week: "교정녀 토렌트" - Posted by: admin


지하철나체녀


치하철 나체녀 영상 입니다; 완전 당황했네요! 일명 1호선 나체녀 라고도 불리우더라구요~ 엄청 충격먹었습니다. 원본영상이에요~

진짜 별의 별 사람들이 다 있네요. 그치요? 그럼 치하철 나체녀 영상 잘 보고 가시길 바랄게요~!

저는 오늘 할 일이 많아서 이 포스팅만 하고 마쳐야 겠어요~ 즐거운 월요일이 아니겠지만 나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최근의 대세는 아무래도 '~녀' 시리즈가 아닌가 싶다. 하루가 멀다하고 여성들의 어이없는 행동에 깜짝깜짝 놀라는 뉴스들이 등장하기 때문이다.

가장 사소한 (?) 지하철 막말녀부터 시작해서, 폭행녀, 맥주녀, 담배녀, 대변녀에 이어서 마지막으로 나체녀까지 등장했다. 이보다 심한 제일 마지막은 무엇일까?

아무튼 어젯밤 지하철에서 40대 여성이 지하철에서 나체 소동을 벌였다고 한다. 도대체 이런 일은 왜 계속 일어나는 것인가?

사실 예전부터 이런 현상은 가끔씩 일어나는 현상이었다. 우리 동네에만 하더라도 아주 가끔씩 술을 먹고 지구대에서 행패를 부리시는 여성분이 계시다. 그리고 이런 여성들은 만취가 된 상태에서 옷을 벗는 행동도 아무런 꺼리낌 없이 한다.

결국 이런 일들이 자신의 주변에서 알게 모르게 일어나고 있다는 의미다. 단지 이번에도 파급력이 큰 공공장소인 지하철에서 일어났을 뿐인 것이다. 더욱이 정보의 전달력이 예전과는 정말 비교도 할 수 없을만큼 빠르고 광범위하기 때문에 이슈 거리를 접할 기회가 많아진 것도 이유라면 이유라고 할 수 있겠다.

하지만 언제부턴가 뉴스에서 다루는 소재도 대부분 사람들에게 더욱더 자극적인 뉴스로만 보내는 것 같기도 하다. 바로 시청 점유율 때문인데 결국은 '돈' 과 직결된 것이다.

대중에게 호기심을 끌어낼 수 있는 소재가 결국 앞으로도 득세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아 무척이나 슬프다. 언론의 본질이 무엇인지 한번 생각해봐야 할 시점이 아닌가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