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민원룸셀카

Hot Topic of this week: "교정녀 토렌트" - Posted by: admin


김정민 해명 동영상 제목이 ㅇㄹ동영상 원룸에서 김정민 셀카 1편 2편.. 김정민 해명 영상 보니 ..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참 쉽지많은 않은 직업인듯 보입니다.

김정민원룸셀카배우 김정민이 자신의 이름을 사칭한 동영상이 퍼지자 김정민이 직접 해명에 나섰습니다.

그런데 김정민 해명 방법이 많이 독특하고 대범하다고 느껴집니다.대개 이런류의 사건이 터지면 보도자료를 내거나

직접 경찰서 가서 조서 꾸미고 기사로만 내용을 접하게 되는게 일반적인데,아주 공격적인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그런 방법을 쓴 이유야 당연히 자신이 아니기 때문이겠죠..흔한 애기로 꿀릴께 없는데 뭘 주저하겠습니까?

이번 김정민 동영상 해명 방법이 개인적으로는 화끈하고 확실한 방법을 선택한듯 보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김정민으로 사칭되어 퍼지고 있는 동영상이 나타나자 김정민이 급히 해명에 나선것입니다.

자신의 미니홈피에 글을 남기것이 아니라 셀카 동영상을 찍어 직접 영상으로 해명에 나선것입니다.

아래사진은 김정민 미니홈피 사진입니다.동영상 제목이 사람들이 이 제목이면 많이 보게 되고 자신의 해명을

적극적으로 많이 알릴수 있겠다 싶어 조금은 자극적인 제목을 붙였나 봅니다.

김정민 해명 동영상은 아래 김정민 미니홈피에 가시면 보실수 있습니다.동영상 주소이니 누르시면 바로 동영상 보입니다.

다음팟에도 영상이 올라오고 있는데,이건 언제 삭제될지 모르니 김정민 해명 원본인 김정민 미니홈피에서 보시기 바랍니다.

김정민은 경찰에 진정서도 냈다고 하네요...또한 동영상 주인공은 절대 자신이 아니라고 해명했습니다.

저는 유포 되었다는 영상을 실제로 보지 못했지만,김정민의 해명을 보니 악의적으로 김정민을 공격하기 위한것이

아닐까 의심해 봅니다.아니면 비슷한 사람.. 모 가수가 한때 그 가수와 비슷한 사람의 영상때문에 곤혹을 치루기도 했었죠..

김정민동영상

이번경우도 김정민과 비슷한 사람이 나오는 영상이 아닐까 짐작해봅니다.

급히 해명 동영상까지 직접 제작해 해명하는 김정민의 말을 100% 신뢰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이번 사건은 하나의 헤프닝으로 끝날듯 보입니다.김정민씨 상처 받지 마시고 힘내세요..